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평내분회, 평내장학회에 장학금 전달노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진행된 프리마켓의 수익금으로 마련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평내분회(회장 신영자)는 지난 14일 장학금 100만 원을 평내장학회(이사장 김영길)에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남양주시 노인의 날 기념행사에서 진행된 프리마켓의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신영자 평내분회장은 “지역의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는 데 작은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 지역사회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하고 관심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영길 평내장학회 이사장은 “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평내분회를 비롯해 지역 주민들이 장학금 기부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장학회를 통해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미민 평내동장은 “이번 장학금 기부는 지역사회가 함께 협력해 평내동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들을 지원하는 뜻깊은 사례다.”라며 “평내동에서도 지역의 학생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과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평내장학회는 올해 장학생 선발을 위해 오는 20일부터 지원자를 모집해 장학생을 선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기시니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